개인파산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지금

2020. 6. 16. 01:27카테고리 없음


개인파산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지금



파산 신청을 결정하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그것은 필요하다.


파산신청을 하기 전에 파산절차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충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의 정보에는 실제로 그 과정을 거친 사람들의 정보와 조언이 담겨 있다.




정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가능한 한 파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미국 DOJ는 다른 많은 파산 기관과 파산 전문 변호사들과 함께 당신에게 귀중한 정보를 줄 수 있다.


인생의 모든 것이 그렇듯이, 청구서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은 더 잘 살게 될 것이다.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알아야 제대로 준비할 수 있다.




채무나 자산을 숨기는 것은 당신에게만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파산 신청을 할 때는 정직하라.


벌칙에는 벌금, 징역 또는 신고 거부가 포함될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의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당신의 모든 정보를 누설하라.




파산 상담은 모두 무료여야 한다.


거의 모든 변호사들이 무료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누구를 채용할지 결정하기 전에 한 명 이상 만나보라.


테이블로 가져온 모든 질문과 우려에 대해 좋은 답변을 받은 경우에만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약속을 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몇몇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도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하려고 한다면, 반드시 변호사를 고용하라.


파산은 복잡한 과정이고,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알지 못할 것이다.


자격을 갖춘 파산 변호사가 서류 절차를 안내해 줄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당신의 권리를 배워라.


파산 소송에 당신의 빚을 추가할 수 없다고 주장할 청구서 수집가들이 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부채의 대부분을 파산에 포함하도록 허용하고 있다.


청구서를 수집하는 사람이 청구서를 발송할 수 없다고 말하려고 하면, 찾아 보십시오.


만약 그들이 틀렸다면, 그들에게 보고하라.




만약 당신이 파산을 고려하고 있다면, 가능한 마지막 순간까지 파산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재정적인 어려움을 무시하는데, 이것은 재앙이 될 수 있다.


부채는 빠르게 큰 문제가 될 수 있고, 이를 처리하지 못하면 임금 압류나 양형에 직면할 수 있다.


채무 수준이 너무 높다고 연결되면 가능한 한 빨리 파산 전문 변호사에게 연락해서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파산 신청을 고려하기도 전에, 이 과정을 둘러싼 법을 숙지하십시오.


자산이 서류철에 포함되지 않도록 이전하는 등 쉽게 빠질 수 있는 함정이 많다.


또한, 사람은 신고하기 전에 신용카드의 채무액을 법적으로 증가시킬 수 없다.




개인파산을 신청하기 전에 빚을 어떻게 갚는지 조심해라.


파산 관련 법으로 인해 일부 채권자는 최대 90일간, 친구와 가족은 최대 1년간 상환하지 못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


무작정 재정적인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연구를 해라.




파산 신청을 한다고 해서 자산이 모두 손실되는 것은 아니다.


개인 재산은 보관할 수 있다.


보석, 옷, 전자제품과 같은 것들이 이 범주에 포함된다.


자신의 재정 상황과 거주 상태에 따라 집과 자동차 같은 재산을 보관하거나 심지어 최근에 압류된 재산을 되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파산법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는 당신이 출원을 생각한다면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의 변호사는 당신이 소송을 제기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당신이 소송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면 법정에서 변호인으로 활동하여 그 과정을 더욱 원활하게 진행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변호사는 또한 당신이 서류를 작성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또한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파산 신청을 열망하는 사람은 없지만 대안이 더 심한 경우도 많다.


이제 이 글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이전에 이 길을 걸어온 사람들로부터 어떤 생각, 통찰력, 충고를 접하게 되었다.


당신이 이 길을 가기 전에 이 길을 여행한 사람들에게서 배우는 시간을 갖는 것은 당신 자신의 여행을 덜 스트레스 받게 할 것이다.